News

이민호 헤어스타일 '이렇게...'

김예화 | 2016.11.28 08:36 | 조회 1134

 


이슈데일리 > 칼럼 & 트렌드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헤어스타일 '이렇게...'

기사 등록 2016-11-18 17:26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질투의 화신'후속작, '푸른 바다의 전설’배우 이민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민호는 16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을 통해 ‘상속자들’ 이후 3년여 만에 안방 시청자들에게 봇물터지듯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냈다.

이민호는 극중 멘사 출신의 비상한 두뇌, 빠지지 않고 못 배길 수려한 비주얼에 직업 윤리의식까지 갖춘 천재 사기꾼 허준재로 변신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렸다. 3년간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기다림을 해소하는 한편 역시 이민호라는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민호는 초반부터 능청스러운 입담을 가진 현령 담령으로 분해 임팩트 있는 등장을 한 후 인어(전지현 분)와 깊은 인연으로 얽힌 이야기의 중심에서 드라마를 이끌어나갔다. 과거와 현재, 신비로움과 코믹을 오가는 와중에도 안정적인 연기로 중심을 잡았고, 비슷한 듯 다른 허준재와 담령을 오가면서도 이질감 없는 매력이 궁금증과 기대를 자극했다.

이런 다양한 연기스펙트럼 속에 이민호의 헤어스타일과 패션 역시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허준재는 강단 있는 검사, 여심을 홀리는 바람둥이, 반전 매력의 꺼벙이 등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에 진중하고 섹시한 남성적 매력부터 능청스러움, 다정함, 츤데레, 허당 매력까지 선보인 이민호의 헤어스타일을 이철헤어커커 고미르 강사와 함께 따라해봤다.



# 이철헤어커커 고미르 강사와 함께한 이민호 스타일 따라하기


STEP 1. 관자놀이 기준으로 상부와 하부를 나눠 준 후 다운시킬 부분과 에이브 볼륨을 줄 부분을 나눠준다 (머리가 많이 뜨고 클수록 높은 위치에서 나눠주는 것이 포인트)




STEP 2. 탑 포인트 부분부터 고데기로 뿌리를 반바퀴 돌리면서 그대로 밀어주면 웨이브완성~! (참고로 끝부분은 조금 더 빨리 빼주어야 웨이브가 자연스럽다.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살짝만 잡아준다)




STEP 3. 1번에서 나눈 상부에 파트를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준다.




STEP 4. 나머지 하부 쪽에 있는 머리는 얌전히 드라이를 이용해 손가락과 손바닥을 번갈아 이용하며 다운시켜준다. 이때 윗 쪽 볼륨과의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해줘야 스타일이 자연스럽다.




STEP 5. 전체적으로 형태가 완성이 되었다면 다시 한번 헤어드라이기로 강한 곳은 풀어주고 다운 시킬 곳은 손으로 다운해 전체적인 발란스를 맞춰 준 후 중간 정도의 홀딩력이 있는 왁스를 사용해 연출해준다




<타입에 따른 왁싱 TIP>
하드한 타입을 쓰면 컬이 말려들어간다. 소프트한 타입은 부스스한 연출이 될 가능성이 높다.


STEP 6. 바람이 많이 부는 쌀쌀한 겨울이니만큼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완성




# 완성컷




포토 : 김효범 사진작가(범 스튜디오)
모델 : 이용범(에스팀 아카데미)
헤어 : 이철헤어커커 고미르 강사
메이크업:마끼에 청담점 전유희 부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