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철헤어커커, 정화예술대 OT에서 트렌드 쇼 선보여

김혜리 | 2016.04.26 09:03 | 조회 598

ESTETICA

이철헤어커커, 정화예술대 OT에서 트렌드 쇼 선보여

학생들에게 미용인의 영감을 불어 넣다
이철헤어커커, 정화예술대 OT에서 트렌드 쇼 선보여
이철 대표 축사

국내 대표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대표 이철)가 지난 2월 22일 강원도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진행된 정화예술대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2016 헤어 트렌드 쇼를 선보였다.

이날 헤어쇼는 이철헤어커커의 공식 교육기관인 트리코드 아카데미가 준비하였으며 2016년 커커트렌드 [GARDEN : IN WONDERLAND]를 미니 헤어쇼 형태로 선보였다. 헤어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데몬스트레이션과 모델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되어 학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 신입생들에게 축사를 전한 이철 대표는 지금의 이철헤어커커가 있기까지 거쳐온 과정을 소개하며 학생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였으며 미용 인재양성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철헤어커커는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국적으로 미용고등학교를 포함하여 대학교 미용학과 40여개와 산학협력을 맺어 취업과 연계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장학금을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미용인의 꿈을 꾸는 학생들에게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개발하며 미용업계를 이끄는 브랜드의 사명감을 다하고 있다.  

트렌드 쇼
트렌드쇼를 마치고 정화에술대 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김경화 상무(왼쪽)

 

이대로  estetica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