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핫플레이스 3곳에 잇따라 매장 오픈

관리자 | 2016.02.03 12:08 | 조회 956

beautynury.com


핫플레이스 3곳에 잇따라 매장 오픈


커커.jpg

이철헤어커커가 신규 매장 3곳을 연달아 오픈하며 올해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지난 한 해 동안 미용계는 전체적인 경기 불황을 겪었고 올해 또한 경기 회복이 불확실한 상황이다. 미용실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이런 시장 환경 속에서 이철헤어커커는 지난해 실제 운영 매장 200개를 달성한 바 있으며 올 초 신규 매장 3곳을 잇따라 오픈하며 미용계에서 올해 가장 먼저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렸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대구스타디움몰, 위례신도시, 용인시 등 최근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에 자리하고 있으며 브랜드 고유의 화이트&우드 컨셉으로 꾸며져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특히 대구스타디움몰점은 대기공간에 비치된 멀티비전으로 이철헤어커커의 히스토리와 다양한 소식을 고객에게 전달해 눈길을 끈다.  

이철헤어커커 관계자는 “신규 매장은 이철헤어커커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철헤어커커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권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평등하게 주어져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이어오고 있는 고유문화 ‘컬러홀릭’을 올해 대대적으로 개편하며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이철헤어커커에서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를 매장에서 찾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시술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철헤어커커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