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리멤버’ 유승호 헤어, 순정만화 찢고 나온 ‘쉼표 머리’

관리자 | 2016.02.03 12:04 | 조회 1702


‘리멤버’ 유승호 헤어, 순정만화 찢고 나온 ‘쉼표 머리’



0107_leechul1
‘국민 남동생’ 유승호가 ‘남자’가 돼 돌아왔다. 유승호의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가 된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에서 그는 국내 최연소 변호사 서진우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승호는 순정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훈훈한 외모에 훤칠한 기럭지, 세상을 끌어안는 듯한 따뜻한 눈빛에 설득력 있는 목소리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유승호는 옆머리와 윗머리를 한 쪽 방향으로 넘기고 앞머리의 절반은 아래로 내려 이마를 반쯤 드러낸 일명 ‘쉼표 머리’로 세련되고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본지는 도시적이면서도 차가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리멤버 서진호(유승호) 헤어스타일을 스타일링해봤다.

0107_leechul2

▶이철헤어커커 제프 디자이너 조언 극 중 유승호는 옆머리를 짧게 잘라내고 윗머리를 길게 내린 기본적인 투블럭 컷에 앞머리를 쉼표 모양처럼 C컬로 만들어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헤어를 전체적으로 옆으로 넘기지 않고 가르마가 있는 듯 있지 않은 듯 위로 넘기다가 다시 내려 옆머리로 쓸어주는 게 포인트다.

‘쉼표 머리’는 왼쪽, 오른쪽 옆모습을 볼 때 서로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또 앞머리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극 중 절대기억력의 소유자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남자 머리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드라이를 할 때 최종 스타일을 구상해 놓은 다음 근접하게 말리는 것이다.

0107_leechul3

Step 1 : 샴푸 후 머리가 약간 젖은 상태에서 헤어드라이어를 함께 사용해 앞머리 뿌리 부분부터 강하게 옆으로 빗질을 한다.

Tip : 머리를 말리기 전 볼륨 무스를 바르거나 씨솔트 스프레이를 뿌린 다음 드라이하면 손질하기 쉬울 뿐 아니라 고정력이 강해지고 볼륨도 생기는 효과가 있다.

0107_leechul4
Step 2 :
 헤어를 전체적으로 옆으로 넘기지 않고 위로 넘기다가 다시 내려 옆머리로 쓸어준다. 이 때 주의할 점은 가르마가 있는 듯 있지 않은 듯 스타일링하는 게 중요하며, 옆머리는 자신의 두상에 맞게 적절히 볼륨을 준다.

0107_leechul5
Step 3 :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해 머리 윗부분의 C컬을 주고 정수리 부근에 볼륨을 살려준다.

Tip : 직모의 경우 머리 윗부분만 살짝 볼륨펌 시술을 하면 평소에 손질하기 쉽고 관리도 편하다.

0107_leechul6
Step 4 :
 매직기를 이용해 윗머리 전체가 아닌 5~6군데 정도 포인트를 잡아 살짝 C컬을 넣어 모발의 볼륨감을 한 번 더 살려준다.

0107_leechul7
Step 5 :
 매트한 왁스를 사용해 앞머리를 잘 고정하고, 윗머리에 살짝 구김을 줘 모발의 볼륨과 텍스처를 살린다.

0107_leechul8
Step 6 :
 손가락을 이용해 ‘유승호 헤어’의 핵심인 앞머리를 쉼표 모양처럼 C컬로 만들어 완성한다.

0107_leechul9
기획진행 : 스타패션 장경석

포토 : 윤장렬 실장(젤리몬즈스튜디오)

모델 : 김만승

헤어 : 이철헤어커커 제프 디자이너

메이크업 : 마끼에 본점 주혜민 원장

모델 의상 : 코트 ‘지오투’, 수트&셔츠 ‘엠비오’